치앙마이 유흥 CAN BE FUN FOR ANYONE

치앙마이 유흥 Can Be Fun For Anyone

치앙마이 유흥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오랫동안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파이시 클럽입니다. 여기는 정말 죽돌이 죽순들이 많은 곳이다. 여기도 조인옐로우와 마찬가지로 관광객과 현지인이 뒤섞여 광란의 밤을 보내는 곳입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나 아로마 마사지, 누루 마사지(변마) 등 다양한 마사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태국의 독특한 문화와 음악을 체험할 get more info 수 있는 이곳은

흥겨운 재즈 선율과 함께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현지 뮤지션들의 공연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니기리가 유명합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저녁에는 현지가라오케에서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늦은 밤에는 에코걸과 함께 현지 맛집을 탐방해보세요.

저녁이 되면, 치앙마이의 가라오케를 방문해보세요. 현지 분위기를 만끽하며 한국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낮과 밤 모두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도시로, 낮에는 고요한 사원과 자연 경관을,

반바지에 슬리퍼, 헐렁한 나시 같은 너무 편한 복장이거나 하루 종일 여행하다가 그 복장 그대로 온 듯한 분들도 많습니다.

그 열기는 도로로까지 이어질 정도입니다. 이곳에서는 활기찬 팝 음악에 맞춰 밤새 춤을 추며,

저희 견해와 취향에 의해 선택된 것이라는 것부터 말씀드리며 이 술집들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가 우리 한국인들의 취향과 소비패턴의 맞지 않는다고 판단되기 때문이지, 업소들이 나쁜 곳이라서가 아닙니다. 그 업소들을 폄하하려는 의도가 아니라는 것을 우선 말씀드리겠습니다.

조이 인 옐로우 치앙마이에서 가장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중 하나로,

이 부분은 아마 가게 영업에 있어서 불법적인 부분들이 있고, 그런 부분들이 외부로 알려질까 봐 그러는 거 같더라고요. 또 다른 타창 클럽 조언은 음악이 주로 태국 로컬 음악입니다.

Report this page